2020 추수감사절 인사 > 목회칼럼

본문 바로가기

목회칼럼

2020 추수감사절 인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콘트라코스타UMC
댓글 0건 조회 3,099회 작성일 20-11-25 19:42

본문

할렐루야!


추수감사절에 주님의 은총이 성도들 모든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코비드-19 펜데믹으로 인해 그 동안 우리가 체험해 보지 못했던 여러가지 일들을 겪으며 지내온 시간들이 흘러서 벌써 8개월이 넘었습니다. 지구적 전염병 감염으로 많은 사람들이 병마에 시달리며 목숨을 잃었고 일상생활의 활동들이 제한되고 위축되어야 했던 올 해 2020년을 돌아보면 개인적으로나 교회적으로 세상적으로 참 힘들었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한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지켜 주시고 인도해 주셨던 특별한 은총을 체험한 한 해였다는 고백을 하게 됩니다.


    모이지 못하는 가운데서도 온라인 예배를 드리며 성경공부를 하고 새벽기도회를 드리며 샘 모임을 갖고 개인적으로 말씀 읽고 기도하고 다른 지체들과 영적으로 교제하고 서로 돕고 격려하고 선교하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고, 그 뜻이 가장 선하게 역사하시고 우리를 인도하실 것을 굳건히 믿고 신뢰하며 어려움들을 극복해 왔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하나님과 더 가까이 친밀한 교제를 하고 또한 서로간에 더 은혜롭고 특별한 영적 교제를 나누며 개인적으로 교회적으로 더 은혜롭고 특별하고 강건한 신앙생활과 사역을 해왔고 이로 인해 맺혀진 아름다운 열매들을 바라보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빌립보서 46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말씀처럼 우리가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염려치 말고 하나님을 신뢰하며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며 나가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특별하고 은혜로운 역사들을 펼쳐주시고 우리는 감격과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되는 이번 추수감사절과 남은 한 해가 되고 그 동안 수북히 쌓였던 서로에 대한 그리움의 낙엽을 밟으며 환한 얼굴과 기쁜 마음으로 서로 감격스럽게 만나서 하나님을 마음껏 예배드릴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